회사 회식에서 두어번 먹어본 양꼬치에 홀딱 반한 이후로, 양꼬치에 대한 호감도가 급급 상승하던중,
날도 춥고 마음도 허하고(응?;;) 해서, 건대쪽에 위치한 양꼬치 골목에 갔습니다.

알고 보니 롯데백화점 건너편 쪽에 주유소 지나서 오른쪽으로 꺽으면,
거기가 양꼬치를 파는 가게가 그득그득한 골목이더만요. +_+

우리가 선택한 곳은 '연변 양꼬치' 집입니다.

기본으로 세팅되어지는 반찬입니다 ~ 땅콩, 이름모를 반찬(?), 그리고 무생채.
배고파서 그런지, 저 무생채는 한그릇을 다 비웠네요. 크흐 ~


요 녀석이 문제의 향신료입니다.
양꼬치의 노린내를 없애주는 역할을 하면서 맛을 돋아줍니다.
중독성 와방 강합니다 +_+)b


거의 익혀주는 곳도 있는데, 여긴 그냥 양념만 발라져서 나오더라구요.
배 안고플땐 괜찮은데, 배고플땐 참기 힘듭니다. ㅎㅎ
그래도 좀만 기다리면 금방 익어서 다행!


여긴 마늘이 요런 껍질 안 벗긴 통마늘로 나오더라구요 ~
까맣게 안 태우도록 조심조심 ~ 전 절반을 까맣게 태워서 버렸습니다. ㅠㅠ


자글자글 ~ 익어가는 양꼬치.
아~ 또 먹고 싶네요. ㅠㅠ


그냥 나가려는 우리를 붙잡는 주인 아주머니 ~
옥수수온면 맛있다고 먹고 가라고.. 한그릇 서비스해주셨습니다.
안 먹었음 후회할뻔 ㅠ_ㅠ)b 얼큰하게, 따뜻하게 속을 채워줍니다 ~

칭따오 맥주랑 맛나게 잘 먹고 왔네요. 다른 곳 한번 더 가보고 여기보다 안 괜춘하면,
계속 여기 단골 하려구요. 건대입구역 '연변 양꼬치' 였습니다!

.
.
.
.



마지막 입가심은 달달한 크리스피 도넛과 커피로!

날씨는 추웠지만, 몸과 마음이 맛났던 날이었습니다 ~
또 먹고 싶네요. 흥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