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며칠 휴대폰 여타 다른 문제들 땜에 스트레스 받고 그랬더니 몸의 면역력이 많이 약해졌었나부다. 금요일 저녁은 학원에서부터 살짝 추운듯한 느낌이 나더니, 급기야는 집에 오는 길에 몸이 덜덜덜 떨리고 너무 추웠다. 오자마자 바로 옷 갈아입고 침대에 누워 한시간을 좀 못잤을까. 방송은 도저히 무리일 것 같아 양해를 구하고 밖에 나가 김밥이랑 약을 사와 먹었다. 그리고 그렇게 쓰러져 잠들었다.

토요일엔 회사에서 내내 쓰러져 있었던 것 같다. 히터에서 나오는 따뜻한 바람을 끊임없이 쐬면서도 계속 춥다는 느낌. 몸이 덜덜덜 떨리고 온몸이 아팠다. 집에 가서는 또 약먹고 계속 잤다.

일요일엔 약속이 있었는데, 모임에 나가는건 아무래도 무리일것 같아, 집에 와서 쉬었다. 좀 가벼워진듯한 느낌이길래 저녁엔 친구를 불러 영화를 봤다. 하지만 역시 아플땐 좀 낫더라도 집에서 쉬는게 낫나부다.

다음날엔 아침에 일어나는데 목이 너무 아팠다. 병원을 갔더니 목이 많이 부었단다. 약을 처방받고 하루를 보내는데 어째 저녁이 되어가면서 기침이 심해지는듯한 느낌이다.

그리고 오늘. 역시 아침엔 목이 너무 아파 계속 기침을 하고, 따뜻한 물을 계속 마시고 있으나, 괴롭다. -ㅅㅜ

.
.
.

곰곰히 생각을 해봤다. 요즘엔 정말 내가 계속 나쁜 생각을 하고 짜증만 내고 있었던건 아닌지. 그래서 그런 기분들이 약한 몸으로 거듭나고, 하여 이렇게 심하게 감기를 앓게 한건 아닐런지.

할일도 참 무수히 많은데, 잠시 쉬어가라고 하는 계시는 아닐까도 생각해본다.

감기 나으면, 정말, 다시 열심히 살거야. -ㅅㅜ



일요일에 봤던 멋진 노을. 참, 자연만큼 멋진 디자이너는 없는듯 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