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게임(사실 뒷북이예요T_T), 갓핑거 어플입니다. 갓핑거는 이름조차 들어보지 못했었는데 We Rule 이라는 어플을 만든 회사에서 만들었다기에 한번 해볼까? 하다가, 이거이거 놀라운 중독성이 있어서 홀릭으로 빠져들게 되는 게임이더라구요. 그래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ㅎㅎ



메인에서 보는 바와 같이 아기자기하고, 케릭터가 귀엽습니다. 특히, 토템을 돌면서 중얼거릴때나, 들어서 옮길때나 할때 내는 소리가 정말 재밌고 귀엽습니다. 에너지가 부족해서 고개를 삐딱하게 할때도 넘넘 귀엽네요. 표정이라던가, 의성어라던가, 디테일이 살아 있는 게임이예요 ~



캐릭터들 표정이 완전 엽기입니다. 저런 표정 너무 좋아효 ;ㅁ; 각 planet를 보면, 이런 토템이 하나씩 있습니다. 여기로 캐릭터를 집어서 갖다 놓으면 토템 주위를 뭐라뭐라 중얼거리면서 도는데, 1명보다는 2명의 팔로워가 도는 것이 마나를 잘 채워줍니다. 아직 레벨이 낮아서 팔로워가 2명까지밖에 안 채워지던데, 레벨이 오르면 3명, 4명 이런 식으로 늘어나는지 궁금하네요.


+ 갓핑거 야매로(혼자서 깨우쳐서) 알고 있는 팁

1) 비를 내리고 싶은 지역으로 구름을 터치&드래그해서 옮긴후 구름을 터치해서 누르고 있으면, 임팩트가 일어나면서 +1 mana 라는 알림글이 뜹니다. 그 순간 , 내리고 싶은 방향으로 드래그를 해야만(이를테면 아래쪽으로 드래그) 비가 떨어집니다. 전 첨에 이걸 몰라서 몇개의 마나를 낭비했는지 모릅니다. ㅠㅠ
구름 뿐만이 아니라, 해와 검은색 구름(번개를 치게 하는-레벨이 오르면 생깁니다)도 약간의 조작이 필요합니다. 해와 같은 경우에도 구름과 마찬가지로 내리고 싶은 곳을 향해 해를 옮긴 후 아래쪽으로 드래그 해야하구요, 번개 같은 경우에는 여러번 해야, 정확도 있게 번개를 떨어뜨릴수 있습니다. (번개는 나중에 뼈다귀 유령이 나왔을때 정확하게 맞춰야 없앨수 있거든요.)

2) 첨엔 레벨이 정말 안올라서 어찌하나 싶었는데, 레벨에 대한 팁을 드리자면, 밑에 메뉴중에 'Goals'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를 하면, 몇가지 해야할 미션이 리스트로 죽 나오는데, 이 미션들을 수행을 하면, 좀더 레벨업하기가 수월합니다. 전 이 레벨업 하면서 게임을 하는 방법을 깨우쳤네요. -_-;; 영어로 수행방법이 설명이 되는데 읽어보면 어려운 영어가 아니라서 해석이 가능하긴 합니다. ㅎㅎ

3) 건물을 지은 후에 건물을 터치를 하면 몇명의 팔로워가 필요한지 보입니다. (0/2) 이런 식으루요. 그럼 팔로워를 가져다 떨어뜨려놓으면 알아서 삽질(응?;;)을 합니다. 건물을 짓기만 해서는 필요없구요- 지은 뒤에 팔로워들을 데려놔야 뚝딱뚝딱하면서 건물이 완성됩니다.

4) 보니까 비석처럼 생긴 Awe는 낭비하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Awe로만 살수 있는게 있다나? 저도 그말 듣고부터는 잘 안쓰고 있는데 초반에 몇개 낭비한게 좀 아쉽네요. ㅠㅠ 참고하시길.

일단 제가 아는 건 여기까지구요, 사실 저도 이제 막 시작한터라 알아야할 것도 많고 모르는 것도 많고 그렇네요. 보니까 50레벨이 만렙이라고 하던데, 저는 아직 까마득해서 아직 재밌기만 합니다. 크크.
우리 갓핑거 함께해요(/-ㅅ-)/~ 친구 추가해주세용 ㅎㅎㅎ - rowengreen -

+ Recent posts